최고의 캐쉬백 신용 카드 – 현금 리베이트는 의미가 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좋은 캐쉬백 신용 카드를 찾고 있습니까? 당신이 가장 확실하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문제는 현금 보상 또는 현금 리베이트 신용 카드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카드 범주라는 것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잔액 이체 제안은 신용을 얻기가 너무 쉽기 때문에 대성황을 이뤘습니다. 소비자들은 한 카드에 많은 잔액을 소진하고 다른 카드로 간단히 이체하여 낮거나 0%의 도입률을 활용했습니다.

보상 카드는 항상 인기가 있습니다. 사실 우리 모두는 보너스를 받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항공사 마일리지를 받거나 새 수하물로 교환할 수 있는 충분한 포인트를 얻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은 우리가 카드를 사용할 때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최고의 캐쉬백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은 단순히 카드를 사용하여 일상적인 구매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실제로 그 차가운 현금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카드현금화 그리고 오늘날의 경제 상황에서는 우리가 저축하는 1달러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식료품을 사거나 차에 기름을 넣을 때 현금 리베이트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습니까? 이것들은 우리가 정기적으로 직면하는 비용이므로 현금 리베이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지출을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캐쉬백 신용 카드 제안이 귀하에게 진정으로 효과가 있게 하려면 징계가 필요하다는 점을 명시해야 합니다. 제가 말하는 규율은 재정 규율입니다. 이자율을 지불하는 데 많은 돈이 청구되는 경우 카드를 얼마나 사용하여 캐시백 리베이트를 받는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요점은 진정한 캐쉬백 카드를 사용하려면 매월 잔액을 전액 지불해야 이자 지불로 인해 저축액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물론 수수료도 저렴해야 합니다.

최고의 캐쉬백 신용 카드를 찾는 것은 어디를 봐야 하는지 안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주요 비교 웹사이트에는 전문 카테고리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American Express, Discover, MasterCard 및 Visa의 배너 아래 최신 현금 보상 제안에만 전념해야 합니다.